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듀오 후기 상담에서 가입까지

듀오 후기 상담에서 가입까지



내가 결정사에 제 발로 걸어가 상담을 받고 가입까지 할 거라곤
1년전만해도 전혀 상상도 못 한 전개다.

멋 모를 때는 막연하게 30대가 되면 결혼해서
가정도 꾸리고, 시회적으로도 자리를 자복 있겠지 하는 생각을 하곤 했었는데
모든것이 쉽지 않다는 걸^^ 한 살씩 나이를 먹을 때 마다 느끼고 있다.

결혼이라도 성공하자 싶어 가입했던
듀오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볼까 하는데
평소 궁금하셨던 분들이 있다면 읽어봐도 좋을 듯?

사실 처음부터 마음 먹고 가입을 하려던 건 아니고
유튜브를 보다가 장성규 나오는 워크맨의 듀오편을
꽤 재밌게 봤는데, 가장 브랜드 파워가 쎄다고 생각도 들고
알아나 보자 싶어서 듀오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간편 상담 신청이 있길래 별 생각 없이 정보 남겼다가
매니저님과 전화 후 바로 듀오 방문해 가입하게 된 케이스..ㅎㅎ



통화로는 파악하기 부족하기도 하고
듣다보니 프로그램도 꽤 괜찮은 것 같아서 방문 상담까지 바로 진행.
사실 결정사에 대해서 잘은 모르고 주변에서 하는 얘기나 인터넷 후기로만 조금씩 봤었는데
상담을 받고 나니까 왜 사람들이 가입을 하는지 알겠더라.

일단 엄청 친절하고 매칭을 도와주시는 매니저님께서
사람 마음을 굉장히 편안하게 해 주시기 때문에
이런 저런 고민이나 바라는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너무 TMI를 많이 말했나 싶어서 집 와서 듀오 후기를 더 찾아보는데
나 같은 사람들이 진짜 많아서 놀람.
그만큼 매니저님에 대한 후기가 좋더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화기애애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나처럼 혼자 오는 고객도 있고 친구나 부모님이랑 같이 오는 사람도 꽤 많았다!
원하는 성향과 조건에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서 그런지
나이가 어려도 꽤나 많이 가입을 하는 추세라
상담할 때 젊은 친구들도 몇몇 보여서 신기했음.

상담 받고 나서 결혼정보회사에 대해 마음이 많이 열리기도 했고
듀오 후기를 보아도 긍정적인 반응이 많아서 가입을 하기로 결정함.
결정하는 데 까지는 솔직히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오히려 상담을 받으러 갈 때 고민하는 시간이 더 길었던 듯?

가입 전에 신원 인증을 하게 되는데 사실 특별한 건 없다.
그냥 매니저님이 하라는 것만 하고 서류 준비만 착착 하면 수월하게 끝난다.




일주일 정도 기다리니까 가입이 절차가 완료됐다고 전화왔다!
뭔가 인정받는 사람이 된 것 같아서 은근 기분이 좋았음.
일을 처리하는 속도나 중간 중간 진행 상황에 대해서 전달해 주셔서
그리 오래 기다린 것 같은 느낌도 들지 않았다.

가입이 끝나면 나를 담당하는 매니저님이 생기는데,
여기 계신 분들은 하나같이 다 친절하고 이야기를 잘 들어주셔서 너무 좋다.
일주일 정도 후에 매니저님이 상대 프로필을 주셨는데 와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정보들이 세세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진짜 놀랐다.
듀오 후기가 좋아서 괜찮은 곳인 줄은 알았지만 이 정도일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다.



세 네명 정도 프로필을 1차적으로 받았는데 다 괜찮으신 분들이라 모두 호감이었다.
이렇게까지 잘 뽑아서 주시다니!
운이 좋은 것 같기도 하고?

이 분들 중에 가장 느낌이 좋은 한 분을 골라서 만나고 싶다 말씀을 드렸는데
상대방도 내가 괜찮다고 하면 만날 수 있다고 한다.

고백하고 답변을 기다리는 느낌 같지만
새로운 설렘이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되는 요즘이다.

결정사에 대한 인식이 완전히 바뀌었는데,
좋은 업체 좋은 매니저님을 만난 덕분이 아닐까 싶다. 

다른 여러 결정사들이 많지만 듀오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결혼정보회사 브랜드이기도 하고, 성혼수도 1위인 만큼
관심이 있다면 요기서 상담 먼저 받아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홈페이지에 여러 정보들이 많으니
둘러보고 나처럼 간편 상담 신청을 해 보시길!

만남이 이루어지면 듀오 후기 2탄으로 돌아오겠음!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